교환 및 반품안내
너츠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.
▶ 다른 상품으로 교환
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교환 요청을 합니다. (7일 이후는 불가)
고객센터로 전화 및 문의하기 게시판에 남겨주세요.
왕복 배송비 6000원과 메모(교환 제품 및 색상)를 택배 안에 동봉합니다.
(배송비 분실시 고객님께서 재부담 해주셔야 하기 때문에
동봉시 분실 우려가 없도록 잘 확인해주세요.)
배송비 동봉이 어려울 경우 너츠 계좌로 입금 후
문의하기 게시판에 입금날짜, 금액,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시면 처리됩니다.
구매처에서 택배 자동 회수 신청이 되지 않는다면
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택배 회수 신청을 요청해 주세요.
▶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
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내 반품 요청을 합니다. (7일 이후는 불가)
반품 배송비 6,000원과 메모(환불요청)를 택배 안에 동봉합니다.
(배송비 분실시 고객님께서 재부담 해주셔야 하기 때문에
동봉시 분실 우려가 없도록 잘 확인해주세요.)
배송비 동봉이 어려울 경우 너츠 계좌로 입금 후
문의하기 게시판에 입금날짜, 금액, 입금자명을 기재해주시면 처리됩니다.
구매처에서 택배 자동 회수 신청이 되지 않는다면
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택배 회수 신청을 요청해 주세요.
* 무료배송 또는 무료 배송 쿠폰을 사용하여 상품을 수령한 경우
환불 시 무료배송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하며
결제 방법에 따라 초기 배송비를 동봉, 입금해야 할 수 있습니다.
▶ 오배송 및 불량 상품인 경우
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, 교환 요청을 합니다.
상품 사진을 첨부해주시면 조금 더 정확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
구매처에서 택배 자동 회수 신청이 되지 않는다면
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택배 회수 신청을 요청해 주세요.
* 동일한 새상품으로 교환할 경우 배송비는 너츠에서 부담합니다.
* 검수 후 상품이 오배송, 불량 상품이 아닌 것으로 판단될 경우
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며,
착용 흔적, 반품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, 이미 착용을 한 상품으로 판명될 경우
상품은 다시 고객님께 반송되며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▶ 상품 불량이 아닌 경우
* 색상 차이: 모든 상품의 색상은 모니터 해상도 및 빛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
▶ 교환 및 반품 불가의 경우
* 반품 기간이 지난 상품: 상품 수령 후 일주일이 경과한 상품
* 상품 착용 흔적, 훼손, 변형된 경우: 새 상품과 비교시 확연한 차이가 있습니다
* 택을 제거하거나 분실된 경우
* 상품 오염 또는 냄새가 날 경우: 화장품, 방향제, 향수, 섬유유연제 등
* 피팅으로 인한 상품가치가 떨어지는 경우
▶ 타 택배 이용시
로젠택배가 아닌 타 택배 이용 시 배송비는 선불로 결제한 후 수령일로부터 일주일 이내 보내주세요.
착불로 도착했을 경우 배송비 입금 또는 상품 값에서 배송비가 차감됩니다.
주소를 잘못 기재할 경우 반송 처리 될 수 있으니
타 택배를 이용하여 보내 주실 때에는 하단 반품주소 꼭 확인해주세요.
▶ 택배 반품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 70, 535호 (현대지식산업센터)
교환 및 반품 관련하여 메모가 동봉되어 있지 않거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로 사전 연락을 주시지 않은 건에 대해서는
처리가 지연되거나 보내주신 상품이 반송 처리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믿고 구매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늘 노력하는 너츠가 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