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OPNE  CLOSE  
cart
favorite
top
down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문의하기

문의하기

너츠 제품에 대한 궁금한 점을 남겨주세요.

게시판 상세
제목 문의합니다.
작성자 한다****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9-2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23
Nm-100을 구매하였는데 컴퓨터 데스크톱 뒷쪽에 연결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인식이 되지 않습니다.
연결할때 컴퓨터를 켜놓은 상태로 연결을 하면 컴퓨터가 혼자 꺼지고 뒷쪽에 연결해놓은 다른 키보드 등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.

또 혹시나 싶어 앞쪽에 연결하니 헤드셋 등 앞쪽 usb단자에 연결시켜놓은 것들이 꺼져버리구요.

컴퓨터를 꺼놓은 상태로 연결해보니 컴퓨터 전원이 들어왔다 나갔다 난리를 치네요.,.

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설치된다고 적혀있는데 그것도 되지 않습니다.
더 이상 연결해놓았다가는 제 컴퓨터가 망가질 것 같아 다 빼놓은 상태이구요.
구입은 네이버에서 하였습니다,

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


CS CENTER
02-807-1057

MON-FRI AM10:00 ~ PM05:00
LUNCH PM 12:00 - PM 13:00
SAT/SUN/HOLIDAY OFF
BANK INFO
기업은행 219-078937-04-010
우리은행 1005-003-206246

예금주 : (주)피에스아이코리아
RETURN / EXCHANGE
반품주소 : 서울시 금천구 두산로70, 535호
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
네이버톡톡
카카오톡채팅